전지현X강동원, 모두가 기다린 투샷이 공개됐다

전지현X강동원, 모두가 기다린 투샷이 공개됐다

엘르 2025-01-07 12:22:37 신고

올해 드디어 '전지현 시어머니 최애 조합'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지난해 3월, 전지현과 강동원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북극성〉을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에서 만난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이에 특히 환호한 건 전지현의 시어머니 이정우 디자이너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내 최애 조합! 드디어"라는 글과 함께 팬심을 아낌 없이 드러냈거든요.


앞서 〈북극성〉은 tvN 〈작은 아씨들〉에서 각각 각본과 연출을 맡은 정서경 작가, 김희원 PD의 의기투합으로도 화제가 됐습니다. 전지현과 강동원의 동반 출연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고요. 두 사람의 비주얼과 연기가 '첩보멜로물'이란 장르에서 어떻게 어우러질지, 지금까지 누구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더 궁금해지는데요.


알려진 것처럼 〈북극성〉은 외교관이자 전 유엔대사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거대한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이야기입니다. 7일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콘텐트 라인업과 함께 〈북극성〉의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어요. 예고 영상에선 성당에서 엄숙한 표정을 한 전지현과 심각한 얼굴로 통화 중인 강동원의 모습이 교차되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까지 나옵니다.


스틸컷을 통해 깜짝 등장한 건 할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한국계 배우 존 조입니다. 그는 처음으로 출연하는 한국 드라마 〈북극성〉에서 미국 국무부 차관보 역할을 맡았어요. 이 밖에도 대한민국 대통령 채경신 역에 김해숙, 국정원장 역은 유재명, 문주의 남편 역으로 박해준 등이 출연합니다. 2025년 중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에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