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세계 최대 기술 박람회 CES 2025에 참가해 섹슈얼 웰니스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과 비전을 공개한다. 바른생각은 대한민국 1위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로서, 이번 CES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 바른생각은 기존의 콘돔과 윤활제 등 주력 제품군을 넘어 월경과 가임, 성 기능 개선 등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며 확장된 웰니스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이는 섹슈얼 웰니스가 특정 제품이나 순간에 국한되지 않고, 삶 전반에 걸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바른생각의 미래 비전과 포부를 반영한다.
주요 전시 제품으로는 ▲정자 건강 모니터링 기기 ‘맨 시드 체커’ ▲가임력을 높이는 윤활제 ‘젤 헬로 베이비’ ▲유전자 기반 성 건강 진단 키트 ▲조루 및 지루 관리를 돕는 훈련 기기 ‘클라이맥스 컨트롤러’ 등을 포함한다. 생애 주기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제시하는 웰니스 솔루션이라는 것이 바른생각측의 설명이다.
박경진 바른생각 대표는 “CES 2025를 통해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섹슈얼 웰니스 솔루션을 글로벌 무대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술과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고,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바른생각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바른생각은 대한민국 콘돔과 윤활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주요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CES 2025를 계기로 대만, 중국, 몽골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의 수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섹슈얼 웰니스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