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프리미엄 하이앤드, 기존 비즈니스 이용객의 2배"

롯데관광개발 "프리미엄 하이앤드, 기존 비즈니스 이용객의 2배"

머니S 2025-01-07 11:23:52 신고

3줄요약

롯데관광개발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출시하면서 유럽 판매를 늘렸다. 사진은 독일 루프트한자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출시하면서 유럽 판매를 늘렸다. 사진은 독일 루프트한자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6037명으로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2999명)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출시했다.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지난해 6037명 고객이 이용했다.

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 곳은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았던 유럽이 5183명(86%)으로 1위를 차지했다. 3건의 상품을 진행한 대양주가 725명(12%)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외에 일부 고객은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중국 ▲일본 또한 HIGH& 상품을 이용했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부 본부장은 "그리스와 스위스 등 약 1000만 원을 넘는 고가의 상품들도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존 패키지에 더해 HIGH& 크루즈와 골프 참관 패키지 등 롯데관광개발만의 특별한 상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