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음료는 토닉워터의 청량감과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성을 결합한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주류의 맛과 향을 높여주는 기존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을 계승하는 동시에, 에너지 부스팅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음료 믹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타우린 1000㎎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을 함유해 긴 술자리로 인한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을 돕는다. 또한 대중적인 에너지 드링크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제로 칼로리로 부담을 줄였다.
패키지 디자인은 푸른색 불꽃과 노란색 톤의 배경과 함께 하이트진로음료의 공식 SNS 캐릭터 '진토니'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캐릭터를 통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진로토닉 브랜드몰 및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국순당
국순당(043650)이 설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 선물세트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세트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세트'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백세주는 30년 넘게 사랑받은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술로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아 민속 명절 선물로 적당하다. 지난해 리브랜딩한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
'백세주 VIP선물세트'는 백세주 3병과 백세주 리브랜딩 기념 전용 도자기 잔 2개로 구성됐다. 전용 잔은 국순당과 테이블웨어 브랜드 소일베이커가 협력해 개발한 한정 작품으로, 백세주의 전통과 가치를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멋을 담아 표현했다. 품격있는 전용 잔과 함께 구성돼 VIP 선물로 적당하다. 백세주 선물세트 3호는 리브랜딩 백세주 4병과 전용 유리잔 2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백세주 6입 세트, 백세주 3입 세트 등을 대형마트용으로 출시한다. 국내 최대 온라인 주류 플렛폼인 데일리샷에서는 백세주 2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경로에서 리브랜딩 백세주의 기획세트를 접할 수 있다.
귀한 재료와 제법으로 빚어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백세주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로 구성한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도 있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한 술로 구성했다. 희소성과 제품별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의미가 있다. 조선시대 선비들이 각별히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떠먹는 최고급 막걸리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각각 어울리는 도자기 잔과 함께 구성됐다.
10년 숙성 증류소주인 '려 2013 本' 세트도 추천한다. 2013년에 증류한 원액을 10년 동안의 장기 숙성했다. 지난해 5월에 처음 선보여 한 달여 만에 완판된 후 소비자의 재출시 요구에 맞춰 원액의 량을 고려해 한정된 수량을 추가로 선보였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인 나전칠기를 모티브로 검은 말을 자개 문양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전통미가 물씬 풍겨 명절 선물용으로 어울린다.
'증류소주 려(驪) 선물세트'는 국내 최고 권위 국가공인 주류품평회인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수상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려 2013 本'과 '증류소주 려 선물세트'는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의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쇼핑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백세고(百歲膏)'는 최고급 증류주이다. 옛 문헌에 소개된 향미가 향상된 좋은 술을 만드는 제법으로 빚은 쌀증류소주원액과 5년 숙성한 백세주술지게미증류원액을 그대로 브랜딩했다. 자연 속 공간의 틈에서 발견한 희망을 오방색으로 표현한 '작품'을 구현한 도자기 용기에 담아 예술적 가치까지 갖췄다. 국순당 50주년과 백세주 30주년을 기념해 한정 수량 생산 후 보관 중인 제품을 명절에 맞춰 일정 수량씩 판매한다.
차례주 '예담'은 명절 차례상에 꼭 필요한 실속 있는 선물로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다.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 전용주로 개발된 술로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내산 쌀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이다. 차례 음식과도 잘 어울려 차례 후 조상님께 감사하고 후손의 복을 비는 음복례에도 적당하다.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이자 국가무형유산인 '종묘대제'에서 제향 의식의 종헌례 제주로 사용되고 있다. 이 외에도 역대 조선 왕과 왕비에게 제사를 지내는 조선왕릉 제향 의식에도 제주로 사용되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
'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법에 어울리는 훌륭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 제품으로 일상에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스카치블루 라인업과 같은 40도를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하이볼 전용 잔이 포함된 '스카치블루 클래식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1월24일까지 진행되며, 농협이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한약사가 개발한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획전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총 22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 9종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마지막 단계까지 통과하면 네이버페이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설 한정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과일세트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가격이 오른 사과와 배 그리고 제철 과일인 만감류로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포장과 새해 메시지를 담은 감사 카드가 함께 배송되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특히,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묶음 세트 특가를 통해 기존 할인가에 추가 쿠폰 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배송일 지정 및 멀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대량 구매 시에도 여러 장소로 간편하게 배송이 가능하다.
ⓒ 대동여주도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가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주와 예술 작품을 컬래버레이션한 첫 아트 에디션 '고운달 X 장욱진'을 출시했다.
'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국내 최초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 이종기 명인의 전통 증류주 '고운달 백자 10년 숙성'과 한국 현대미술 거장 장욱진 화가의 대표작 '강_1987'의 특별 에디션 판화를 결합한 제품이다. '고운달'의 시그니처인 달항아리 주병에 '강_1987'을 레이블로 적용했으며, 서랍형 아트 케이스를 활용해 상단에는 고운달 백자를, 하단 서랍에는 장욱진 화가의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링이 표기된 에디션 판화 작품을 배치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이종기 명인의 '고운달' 10년 숙성 버전은 이번 협업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제품으로, 문경 오미자로 빚은 와인을 2차례 반복 증류하고 전통 백항아리에서 10년간 숙성해 완성했다. 기존 3년 숙성 버전에 비해 오미자 본연의 화사한 풍미는 한층 살아나면서도 기품 있는 여운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의 절벽, 나무, 언덕, 산을 작가만의 관점으로 담아낸 산수 풍경화 '강_1987'을 장욱진 작가의 작품 최초로 주병 레이블에 적용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두 거장의 시대를 초월한 가치를 하나로 엮어낸 이번 제품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한정판 와인을 제작하는 '롯데백화점 아트 레이블 와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지난 2024년 대동여주도와 롯데백화점이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파트너십을 맺은 후 새롭게 프리미엄 전통주 라인을 추가해 탄생한 첫 '전통주 X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
'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에비뉴엘 잠실점 특별 전시 및 '2025년 설 선물세트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50세트 한정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밀에 발아 공법을 적용한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캐나다산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을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효율적으로 분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00만 unit의 a-아밀라아제와 4500unit의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효소다.
또한,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를 설계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라를 적용했으며, 37가지 100% 국내산 곡물과 유기농 과일·야채를 활용한 후디스 발효 효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고소한 곡물 맛을 통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단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벤디스의 맞춤 단체 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에서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육류·청과·수산물 등 4000여개 상품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담당자가 예산·인원·배송 일정 등을 입력하면 현대벤디스의 전문 플래너가 맞춤 명절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해준다.
특히, 이번 설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한우·청과·수산 등 설 명절 선물 상품 50여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명절 선물 전용 포장 및 무료 메시지 카드 서비스 등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벤디스는 2022년 단체선물대장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운영 상품 및 제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며 기업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추석 선물 행사 매출은 전년 행사 대비 4배 가까이 신장했다.
단체선물대장은 현대벤디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대장마켓플레이스에서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 구르메 F&B
구르메 F&B 코리아가 프랑스의 신년 전통 디저트 '갈레뜨 데 루아'를 선보이며 특별한 글로벌 새해 미식 문화 소개에 나선다.
갈레뜨 데 루아는 '왕의 케이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의 새해 전통 디저트로 버터 풍미가 가득한 페이스트리와 아몬드 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 속에 숨겨진 행운의 상징인 페브(Fève)를 찾은 사람이 왕관을 쓰고 새해의 행운을 차지할 수 있다는 풍습이 있어 프랑스에서는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즐기는 대표 신년 디저트로 자리 잡고 있다.
구르메 F&B 코리아는 프랑스의 신년 문화를 국내에 소개하고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인 이즈니 생메르(Isigny Ste-Mère)와 손을 잡고 새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국의 미식을 통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는 구르메 F&B 코리아만의 미식 신념을 담아냈다.
1월 한 달간 △보리수 파리(서울 강남구) △밀갸또(서울 서초구) △성수베이킹 스튜디오(서울 성동구) △떼헤브(서울 강서구) 등 서울 내 4개 베이커리에서 이즈니 생메르 버터로 만든 정통 갈레뜨 데 루아를 선보인다. 120년 전통의 프랑스 유제품 브랜드 이즈니 생메르의 프리미엄 버터를 사용해 깊은 풍미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프랑스의 새해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갈레뜨 데 루아 구매 시 행운의 상징 페브와 왕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메종드구르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갈레뜨 데 루아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1월 둘째 주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이즈니 생메르 버터로 만든 보리수 파리의 갈레뜨를 판매한다. 메종드구르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갈레뜨 데 루아를 구매할 경우에도 페브와 왕관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를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식약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맞춰 '액티비아'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 했다.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기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다.
제품에는 배변활동 원활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풀무원다논은 향후 액티비아의 강점을 부각시키며, 발효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는 일반적인 배양 온도인 40℃가 아닌 사람의 체온과 같은 36.5℃에서 배양되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비아는 이를 고려하여 핵심 유산균이 활발하게 생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최적의 환경에서 배양한 유산균은 요거트 내 프로바이오틱스와 액티레귤라리스의 함량을 극대화해 섭취 시 더 많은 유산균이 장 끝까지 도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액티비아는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포함한 5가지 유산균의 특별한 조합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리뉴얼 대상 제품은 '액티비아 UP!'과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를 제외한 '떠먹는 액티비아'와 '마시는 액티비아'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및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말 한정으로 판매하던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를 정식 출시한다.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는 연말 단체 모임 등을 위해 △안심(390g) △설화등심(300g) △채끝 큐브(390g) 등 3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연말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기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최고 품질의 한우를 사용해 한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한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야채구이도 제공한다.
또한, 창고43은 새해를 맞아 프랑스 샴페인 '델라모뜨 브뤼'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레드 와인 '테누테 실리오 나르디 43'을 최대 26% 할인하는 와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델라모뜨 브뤼'는 2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으로 신선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드라이하고 단맛이 적어 한우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 43'은 조화로운 밸런스를 자랑하는 토스카나 몬탈치노 지역의 고품질 와인으로, 한우와의 조화가 특히 좋다.
와인 할인 프로모션은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 KFC
KFC가 핸드메이드 텐더를 활용한 든든한 한 끼 메뉴 켄치밥(치킨과 밥)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KFC 켄치밥 2종은 자사만의 노하우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텐더와 고소하고 풍미 가득한 버터 갈릭 라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갓양념 켄치밥'은 매콤달콤한 갓양념소스가 입맛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맛을 선사하며, '데리야끼 켄치밥'은 달달하고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가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전한다.
최근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단품 기준 4000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단품뿐만 아니라 콤보와 세트 구성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콤보는 단품에 콜라가 추가된 구성이며, 세트는 켄치밥과 음료 구성에 입맛을 돋우는 새콤한 야채 샐러드 코울슬로가 더해져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KFC 신메뉴 켄치밥은 KFC 전 매장과 KFC 공식 앱(딜리버리 및 징거벨 오더), 외부 배달 플랫폼(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을 통해 만나볼 있다.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SKT T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SKT T Week' 프로모션은 SKT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 시 도미노피자의 K-시리즈 두번째 피자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할 수 있으며,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신규가입 및 혹은 최근 3개월 동안 주문이 없었던 고객에게는 콜라 1.25ℓ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 설빙
설빙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하겐다즈딸기설빙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2024년 1월 처음 선보인 '하겐다즈딸기설빙'은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로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같은 해 11월 신메뉴 생딸기설빙 2종과 함께 재출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 잡았다.
특히 새콤달콤한 제철 생딸기와 함께 어우러진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은 딸기 과육이 들어가 더욱 달콤하며, 진한 풍미의 치즈케이크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바삭한 시리얼 토핑도 있어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배달 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겨울철에도 집에서 시원하고 맛있게 '하겐다즈딸기설빙'을 즐길 수 있어 추위 걱정 없이 겨울 디저트를 만끽하기에 좋다.
설빙은 하겐다즈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맛과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사계절 디저트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1월8일부터 1월19일까지 12일간 2만4000여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주문, 딜리버스 주문 등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영수증 당 스크래치 기회 1회를 제공한다. 당첨 쿠폰은 1월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으로 발급되며, 1월16일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다.
스크래치는 주문 조건 충족 시 10분 이내로 즉시 발급되며 스타벅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SCRATCH HERE' 버튼을 긁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화 시리즈 '해리포터' 속 슬리데린 기숙사의 상징인 뱀과 연결된 의미를 담아 신년의 지혜와 행운을 전할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 음료 2종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 '9 ¾ 승강장 케이크', '해리포터 쿠키바' 푸드 3종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이달 1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1월6일부터 1월12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음료 및 푸드를 구매 시 품목당 추가 별 2개를 증정하는 해리포터 더블 스타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지난 6일 출시된 9 ¾ 승강장 리유저블 백에 이어 1월15일에는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로 디자인한 리유저블 백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해리포터 협업 음료, 푸드, MD 구매 시 품목당 1개씩 3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영수증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7일부터 시작한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시즌 한정 음료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다시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풍부한 과즙,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음료로, 2024년 1월 출시돼 한정 판매된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딸기 음료 2종(△설향 딸기 블라스트 △딸기 연유 라떼)과 함께 총 3종의 딸기 음료를 운영한다. '설향 딸기 블라스트'는 딸기의 풍미와 청량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 연유 라떼'는 딸기와 부드러운 연유를 조합해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토핑했다.
ⓒ 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LG유플러스(LG U+)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7일 단 하루동안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1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에서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리치 치즈 파스타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VIP 등급은 50%, 우수 등급은 45%의 프리미엄 피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피자헛의 베스트셀러 '수퍼 슈프림'을 비롯해 '직화불고기', '베이컨포테이토' 등 스테디셀러 메뉴는 물론 신규 출시된 프리미엄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신메뉴인 풍부한 감칠맛이 가득한 프리미엄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를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하면 (L사이즈, 배달 기준) 1만2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