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는 도시적 감성과 믹스매치를 강조한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시티 리믹스' 컨셉으로 2030세대의 프라이빗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서울의 낮과 밤을 TPO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면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배색 칼라를 적용한 재킷, 하이넥이나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가죽 재킷, 세련된 트위드 재킷 등이 있다. 또 여성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원피스, 니트, 스커트와 데님 등 다양한 신상품도 선보였다.
새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7일 오전 11시부터 만날 수 있다. 구호플러스는 2월 봄시즌 2차 컬렉션 공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 실장은 "브랜드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들이 자신의 삶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그리며 이번 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일상생활은 물론 특별한 저녁 약속, 젊은 직장인의 출근룩까지 폭넓게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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