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컴투스 플레이어’의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컴투스 그룹의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대학생의 관심 속에 매 기수마다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최근 13기의 참여자를 선발한 컴투스 그룹은 지난 3일, 1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12명의 ‘컴투스 플레이어’에게 역할과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 플레이어’들은 오는 6월까지 PD와 디자이너 파트로 나눠, 컴투스 그룹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임직원 인터뷰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제작해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제작 콘텐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등 컴투스 채용 공식 SNS 채널과 채용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이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증진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가이드 등을 제공,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모든 참여자에게 월 활동비와 월별 활동 우수자 포상을 제공하고, 추후 컴투스 그룹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시 가산점도 부여할 방침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