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가 다시 한번 다이브합니다.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2월 3일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합니다.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3분가량의 영상은 세 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한 편의 시리즈를 연상케 합니다. 첫 번째 챕터는 다양한 표정과 감정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다 같이 모여 웃는 모습, 화가 난 모습, 슬픔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까지 희노애락이 담긴 감정연기가 돋보입니다.
두 번째 챕터에서는 게임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헤드셋을 끼고 문제를 설명하다가 알아듣지 못함에 답답함을 드러냈고, 이어 “내 말이 이해가 안 돼??”, “도대체 무슨 말이야?” 등의 문구가 나옵니다. 다소 격한 다툼 끝에 정답을 맞히고 분위기가 다시 차분해집니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화해를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기승전결이 퍼즐처럼 딱 맞아 떨어지는데요. 챕터마다 적혀 있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괜찮아(NOT PERFECT, BUT IT’S FINE)”, “공감 묘사(Describe Empathy)”, “너와 나, 우리(You and I, US)” 등의 메시지도 마음 한켠을 울립니다.
아이브는 오는 13일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공개합니다. 오늘(6일) 트레일러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