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는 아시아 지역 거점으로서 한국 서울에 현지 법인,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를 설립, 영업을 시작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016년 7월 설립됐으며, 아크시스템웍스 타이틀의 고객 서포트, 퍼블리싱 및 마케팅 업무, 라이센싱 업무, 로컬라이즈 업무, 신규 고객 및 IP 비지니스의 확장 업무를 8년간 이어왔다.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노하우와 스태프를 이어받아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상품 개발 및 서비스, 고객 서포트 등을 담당한다.
아크시스템웍스는 2017년 설립된 미국 법인 아크시스템웍스 아메리카, 2024년 설립된 프랑스 법인 아크 시스템웍스 유럽 S.A.S, 새롭게 신설되는 대한민국 법인을 통해 게이머와 소통하고 체제를 강화할 방침이다.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백수현 CEO는 "게임을 사랑하시는 아시아 지역 유저 및 관계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저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한국 법인으로서 새롭게 태어난다"라며, "8년간의 노하우를 잊지 않고,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무대로,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해 나갈 것이며, 한층 더 가까이서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