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 정관장 대표 건강 베스트셀러와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등 맞춤형 건강 기능성 및 자연소재를 담아낸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정관장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의 마스코트 '레드부'와 콜라보한 캐릭터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정관장은 2025년도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감성 굿즈와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음성녹음(Voice Record) 감사카드'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카드에는 보이스칩이 내장돼 있어,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편지를 녹음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초기 이날부터 12일(7일간)까지 정관장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복주MONEY'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5년도에도 정관장으로 건강한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품격있는 선물부터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