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강도 높은 금속과 목재 절단에 탁월한 바이터보 18V 충전 컷쏘 ‘GSA 18V-32-2 프로페셔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보쉬의 고성능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했고,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인 프로코어18V(ProCORE18V)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출력이 극대화된다. 1,300W의 유선 컷쏘와 동급의 출력을 발휘하며 무부하 회전 속도 3,000rpm, 스트로크 길이 32mm의 강력한 절단 성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강철, 주철, 스테인리스, 구리 등 모든 종류의 금속과 목재는 물론, 판재, 파이프, 빔(beam) 등의 자재 절단에 적합하다.
‘적응형 속도 제어’ 기능으로 공구 작동 시 느린 속도에서 출발해 자재 절단에 들어가면 속도가 높아지고, 이와 함께 손의 굴곡에 맞춰 디자인한 인체공학적인 핸들로 제어력을 높였다. 작업 중 톱날이 이물질에 걸렸을 때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사고를 예방하는 ‘킥백 컨트롤’ 기능을 적용했다.
톱날이 자재에서 빠져 나오는 즉시 작동을 멈추는 스톱 컨트롤 기능과 작업 시 발생하는 진동을 줄여 피로를 덜어 주는 진동 컨트롤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HMI)로 각 기능의 작동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180도 LED 조명으로 어두운 환경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쉬 18V 충전 전동공구 구매자는 보쉬 ‘프로딜’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