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1975년 출시됐던 '농심라면'을 13일 재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농심라면은 1975년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현대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 면발은 국산 쌀을 첨가해 쫄깃하고 탄력 있게 만들었으며 국물은 한우와 채수로 우려내 깊고 얼큰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파와 고추가루, 액젓으로 만든 양념스프를 더해 칼칼한 감칠맛을 살렸다.
패키지는 1975년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특별 디자인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라면은 1978년 회사 이름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부의 마음'이라는 농심 사명 의미를 되새기고, 맛있는 음식으로 주변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아 농심라면을 다시 선보인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칼칼한 소고기국물맛 농심라면을 함께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상반기 중 2개 제품을 추가로 재출시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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