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옥션과 23일까지 '2025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00여개 명절 시즌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행사기간 동안 알뜰구매를 위한 별도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로보락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정관장 △CJ제일제당 △대상 등 18개의 메가브랜드 상품을 위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스마일카드 등을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자정 달라지는 200여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선착순 할인 상품, 단독 기획 상품, 창고 대방출 상품 및 인기 급상승 상품 등 키워드에 따라 확인 가능하다. 명절 선물세트는 1만~3만 원대, 3만~5만 원대, 5만~10만 원대, 10만 원 이상 등 가격대별로 구분했다.
고객 참여 캐시 적립 이벤트를 한다. 구매한 설 빅세일 행사 상품을 간단한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꿀템피드'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구매가 이뤄질 때마다 결제한 상품대금의 5%를 작성자에게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설 특집 라이브방송을 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며 매일 오후 8시 시작한다. 이날은 '설 빅세일 특집 로보락 편'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은 물론, 구매인증 이벤트, 포토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후에도 디지털·가전, 주방용품, 식품, 뷰티, 생활용품 및 패션 브랜드 라이브방송이 이어진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