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정연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 5일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5 HLE 팬페스트’ 현장에서 신규 마케팅 슬로건 ‘그레이트 챌린저스’와 신규 유니폼과 재킷을 공개했다.
‘그레이트 챌린저스’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매 순간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그 과정을 통해 역사를 써 내려가고자 하는 ‘위대한 도전자들’의 정신을 의미한다. 지난해 창단 후 첫 우승이라는 과업을 달성한 후에도 멈추지 않고 2025 시즌에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 가겠다는 한화생명e스포츠만의 담대한 포부를 담았다.
또한 새로운 키비주얼도 함께 공개했다. 에베레스트산을 모티브로 삼아 정상에 오르겠다는 의지를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징하는 오렌지, 블랙 컬러와 직선적 디자인의 조화를 통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2025시즌 HLE 주제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에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말하는 포부, 선수 개개인의 목표와 의지가 한데 어우러진 다큐 콘셉트로 구성됐다. 주제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에도 업로드 돼 팬페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5 시즌 유니폼 2종(화이트, 블랙)과 재킷 1종도 공개됐다. 신규 유니폼은 라운드 넥 형태로 제작됐으며 한화생명e스포츠의 키 컬러인 주황색을 어깨, 허리라인에 입체적으로 배색해 팀의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내는 데에 집중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유니폼 2종과 재킷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공식 의류 후원사인 ‘윌비 플레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윌비 플레이는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로 즐기고 열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감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부터 한화생명e스포츠의 공식 의류 후원사를 맡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2025년에는 국내를 넘어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위대한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그 도전자들은 바로 선수단과 팬 여러분들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