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급식대가' 컬래버상품 누적 80만개 판매 돌파

CU, '급식대가' 컬래버상품 누적 80만개 판매 돌파

비즈니스플러스 2025-01-06 08:39:09 신고

3줄요약
사진=CU
사진=CU

CU는 '급식대가'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CU는 지난달 10일부터 소불고기 정식, 닭볶음탕, 정석 김밥, 계란샌드, 벌집돼지 정식, 비빔만두, 소고기야채 유부밥바, 강릉식 짬뽕순두부, 우거지감자탕 등 간편식 9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직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검색어 순위 상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가장 먼저 출시된 소불고기 정식, 닭볶음탕은 출시 3일만에 각각 5만개, 3만개가 팔렸다.                                                               

현재까지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정석 김밥과 계란샌드로 각각 누적 판매량 30만개와 20만개를 기록 중이다. 이외 제품들도 △벌집돼지 정식(10만개) △소고기야채 유부밥바(5만개) △비빔만두(3만개) 등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 밖에 벌집돼지 정식 10만개, 소고기야채 유부밥바 5만개, 비빔만두 3만개 등 호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CU는 이 달 1일부터 급식대가 한우 육개장 국밥, 특식 마라탕, 햄가득 부대찌개, 건강한 닭개장 및 닭곰탕 라면 등 겨울철 자주 찾는 면류, 국·탕·찌개류 국물 즉석식 위주의 상품을 순차 출시하고 있다.

1월 한달간 급식대가 콜라보 전 상품은 포켓CU에서 별도 제공되는 행사 QR코드 제시 후 하나카드 또는 BC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매일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 급식대가 상품 10~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켓CU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또한, CU는 연말연초 홈파티, 여행 등으로 수요가 높아지는 냉장 및 냉동 즉석식 대표 상품에 대해서도 할인 행사를 펼친다. 실제 지난달 CU의 냉장 및 냉동 즉석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6% 신장했다.

CU는 초저가 PB(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중 인기가 많은 순살치킨, 피자, 통닭다리, 만두, 족발, 순대, 편육 등 득템 시리즈 즉석식 18종에 대해서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0% 할인한다. 렌지업으로 간단히 취식 가능한 CJ햇반컵반도 4개 1만원으로 파격 할인한다. 여기에 포켓CU QR 스캔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