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이 2025년을 맞이하며 뱀의 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디젤, 뱀의 해 캡슐 컬렉션 출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이 뱀의 해인 2025년을 기념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디젤은 해당 컬렉션에 행운, 행복, 부를 상징하는 명절의 전통과 디젤의 가치인 자유, 자기표현, 비순응을 반영했는데요. 메인 모티프인 뱀은 디젤의 아이코닉한 데님, 레디 투 웨어, 백과 액세서리 등에 다양한 방식으로 자리를 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12 피스로 구성된 해당 캡슐 컬렉션은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글렌 마틴스(Glenn Martens)가 구상했다고 전해졌죠.
디젤 컬렉션에서 뱀을 찾아보세요!
디젤은 캡슐 컬렉션에서 다채로운 방식으로 뱀이라는 모티프에 접근했습니다. 복고풍의 뱀의 해 포스터나 사실적인 뱀의 프린트로 직관적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레이저 처리를 통해 뱀의 비늘을 연상시키기도 했죠.
다양한 뱀 모티프가 어우러진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유틸리티 그린 데보레 저지는 번 아웃되어 아래의 포스터 프린트가 드러납니다. 뱀 무늬의 프린트 레이저가 활용된 스톤 워싱 데님 셋업 역시 돋보이는 아이템 중 하나였죠. 또한, 초현실적 뱀 프린트가 덮인 플레이 백과 벨트 등도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디젤의 뱀의 해 캡슐 컬렉션은 2025년 1월 2일부터 디젤 도산점과 한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