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새해 설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 혜택을 담은 설 프로모션을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3일까지 진행되며 '새해엔 건강한 설', '간편하게 맛있는 설' 등 설날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일반식품, 건강식품, 주방·생활, 건강용품 등 설 기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한데 모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총 1000만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적립금 100만원, 500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2회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적립금 혜택도 마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3일부터 12일까지는 93개 인기 브랜드의 공동 구매 프로젝트가 열린다. 운동앱 '콰트', 프리미엄 마사지기 '풀리오', 건강식품 '종근당 건강', 텀블러 브랜드 '스텐리' 등이 참여한다. 공동구매 제품은 기본 10% 적립금이 지급되며 3만개 이상 공동 구매 달성시 최대 2만원 한도 내 20%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일부터 23일까지는 '1DAY 브랜드 특가전'이 진행된다. '스타벅스', '스탠리', '풀리오' 등 선물용 인기 브랜드와 '오쏘몰', '드시모네', '뉴트리원' 등 건강식품 브랜드 등 총 2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일 합산 주문금액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의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