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는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강원도 영월군 구래초등학교에 폴햄키즈 겨울 의류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 충남 서산의 오천초등학교 삽시분교장을 시작으로 전남 해남 현산초등학교 현산남분교, 경남 의령의 지정초등학교에 이어 4회 차를 맞았다. 소외지역 학교를 찾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영상에 담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폴햄키즈가 기획 제작한 이번 구래초등학교 캠페인 영상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설산과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를 영상에 담았다.
아이들에게는 폴햄키즈의 따뜻한 구스 롱패딩과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셋업을 선물했으며, 태백산의 멋진 풍경과 함께 교실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운동장을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행복한 일상을 소개했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 곳곳 소학교 꿈나무들을 찾아 만나며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며 “구래초등학교 아이들의 일상을 담은 프로젝트 풀 영상은 폴햄키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