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성, 배인혁에 '90도 인사'…'숨막히는 독대' (체크인한양)

김의성, 배인혁에 '90도 인사'…'숨막히는 독대' (체크인한양)

엑스포츠뉴스 2025-01-03 10:26: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체크인 한양’ 용천루의 주인 김의성이 왕의 아들 배인혁과 독대한다.

채널A ‘체크인 한양’이 3일 공개한 5회 스틸컷에는 천방주(김의성 분)와 독대를 하는 이은호(배인혁)가 담겨 있다. 이는 천방주의 요청으로 성사된 독대 현장으로, 그가 직접 이은호를 불러 음식을 대접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공개된 스틸컷 속 이은호에게 90도로 인사를 하는 천방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천방주는 평소에도 왕실을 떠올리게 하는 용포를 입고 다니고, 왕 앞에서도 왕실을 능멸하는 말을 서슴지 않고 내뱉으면서도 결정적 순간에는 예의를 지키는 척하는 인물이다. 사진에서도 본인은 용포를 입고 교육 사환복을 입은 이은호를 맞이하는 모습이 그의 가식적 면모를 느껴지게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만찬을 앞에 두고 팽팽하게 대치하는 이은호와 천방주를 볼 수 있다.

천방주는 주전자를 들어 술을 건네며 무언가 이야기를 전하고, 이은호는 이 같은 천방주를 한 치의 흔들림도 없는 눈빛으로 응대하며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마지막 사진 속 누구도 굽힐 의사가 없다는 듯 꼿꼿하게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숨 막힐듯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와 관련해 ‘체크인 한양’ 제작진은 “이은호(무영군 이은)가 용천루에 입성한 후 처음으로 천방주와 독대를 한다"면서 "천방주가 이은호를 따로 불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서로에게 궁금한 점이 많을 두 사람이 이 독대 현장에서 어떤 대화를 나눌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인혁과 김의성의 숨 막히는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체크인 한양’ 5회는 오는 4일 오후 9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A ‘체크인 한양’ 시청률은 첫방송 이후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4회에서 유료방송가구 전국, 수도권 기준 평균 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 분당 최고 시청률은 전국, 수도권 모두 3.9%까지 치솟으며, 역대 채널A 토일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까지 경신하는 위업을 달성한 바 있다.(닐슨코리아 기준)

사진=채널A ‘체크인 한양’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