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스포츠동아 2025-01-03 09:11:00 신고

3줄요약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김동현, 박하선과 소유가 일상 속 일어날 수 있는 범죄에 대해 파헤친다.

CCTV, 경찰 바디캠, 관제센터 카메라까지 우리를 비추는 모든 ‘히든아이’가 포착한 범죄의 순간 ‘현장 네 컷’! 양손에 흉기를 들고 난동을 벌이는 남성을 순식간에 체포하는 완벽한 검거 작전에 이대우는 ‘쪽수 우위의 법칙’을 소개하며 현직 형사의 범인 검거 노하우를 뽐냈다. 한편, 환경미화원의 분노 버튼을 제대로 누른 불법주차 차량이 등장했는데! 환경미화원의 신박한 불법주차 응징법에 표창원은 “냄새나는(?) 정의를 구현했다”며 흐뭇해했다.



열다섯 번째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범죄자들이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이것’이 공개된다. 무정한 아버지가 빠져버린 ‘이것’의 늪! 어린 아들과 함께 있던 아버지가 내리막길에서 한 믿지 못할 행동을 본 출연진들은 소리를 지르며 극대노했다. 특히, 김동현은 “진짜 아빠인지 검사부터 해야 한다”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 박하선 또한 “히든아이 역대 사건 영상 중에 제일 무서웠다”며 영상도 제대로 보지 못할 만큼 공포에 질린 모습이었다고. 이어, 형사와 부축빼기범이 달밤에 난투극을 벌인 황당한 이유와 형사의 반전 정체가 밝혀지며 관심을 끌 예정이다.



일상을 갉아먹는 위험한 유혹 ‘마약’. 마약으로 인해 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범죄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대마 흡입 후 돌변한 주유소 직원이 저지른 방화 사건! 이상 행동을 보이던 직원이 스스로 ‘이곳’에 불을 지르는 모습에 모두 할 말을 잃었다고. 심지어, 3살 아들에게 사망까지 유발할 수 있는 ‘이것’을 흡입시킨 부모의 등장에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개XX네 진짜”라며 분노했고, 소유는 “저게 어떻게 엄마야”라며 울분을 터트렸다.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 주유소 직원과 부모에게 죽음에 가까운 학대를 받는 3살 아이의 기막힌 사연은 1월 6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