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의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전드 '하멜린'을 선보였다.
스매시 레전드의 44번째 레전드 ‘하멜린’은 피리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딜러 역할군의 레전드로, 기본 공격이나 기술을 적중시키거나 쿨타임 포션을 획득할 때마다 쥐를 1마리씩 모을 수 있다. 최대 5마리까지 모은 쥐들을 사념 탄환으로 변환시켜 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하멜린’ 추가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9가 시작됐다. 이번 스매시 패스는 기존 대비 약 18%, 프리미엄 패스는 약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스매시 패스 첫 구매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스매시 패스 구매 시 전용 아이콘과 프레임 등이 제공되며, 패스 단계를 15단계까지 달성하면 ‘하멜린’을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 구매 시 ‘하멜린’의 스매시 패스 한정 스킨과 아이콘 등 총 4종의 신규 패션 아이템과 ‘하멜린’의 모든 신화 등급 각성을 1종씩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성 소환 시스템도 개편됐다. 이를 통해 모든 각성 소환에서 각성을 얻을 확률이 최대 3배 상승했으며, 누적 소환 횟수를 300회 달성하면 각성 카드 선택권을 30개 얻을 수 있다. 또 보석을 소모해 ‘픽업 각성 소환’도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