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컴포즈커피(대표 김진성)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2024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컴포즈커피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연탄나눔, 따뜻한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컴포즈커피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12월 26일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방문해 연탄 10,0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함께 뜻을 모은 컴포즈커피의 임직원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봉사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 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진정성을 갖고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 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연탄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대한적십자사와 ‘생명나눔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 한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컴포즈커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저가커피 브랜드로서 ‘상생경영’을 원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