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더데이걸 '시그니처 힙해다운' 인기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랜드글로벌 더데이걸 '시그니처 힙해다운' 인기 폭발

폴리뉴스 2024-12-31 09:10:05 신고

[사진=이랜드리테일]

[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은 올겨울 출시한 다운점퍼 '시그니처 힙해다운'을 작년보다 400% 많이 팔며 초도 물량을 완판하고 추가 판매 물량을 입고했다고 31일 밝혔다.

‘시그니처 힙해다운'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디자인과 다양한 빛이 도는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감이 연출된다. 물세탁과 건조기 사용에도 품질 변화가 없고 덕다운 충전재와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혹한기 방한용품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글로시 블랙 · 글로시 실버 · 글로시 크림 · 아이보리 · 믹스 블랙 5컬러로 출시됐다.

더데이걸은 케이팝 아이돌을 꿈꾸는 10~14세, 프리틴(preteen) 소녀를 위한 브랜드다. 저출산 시대에도 성장을 멈추지 않는 1조 2000억 원 국내 아동복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패션브랜드들이 경합하고 있는 가운데, '케이팝 아이돌룩'이라는 확고한 콘셉트로 시장에서 자리를 잡았다.

다른 아동복과 달리 부모가 아니라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비율이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과거에는 지갑을 여는 엄마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기획했다면, 지금은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상품을 디자인한다"고 말했다. '체인이 달린 스커트', ‘와이드 카고 데님’ 등 기존 아동복에서 찾아볼 수 없던 디자인의 옷들도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방과 후 댄스 동아리 활동을 하는 학생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브랜드가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방송도 매회 2500명이 시청하며 주니어 브랜드 중 독보적인 시청률을 보인다. 더데이걸은 자사 온라인 플랫폼(이랜드몰) 페이지도 이에 발맞춰 구성했다. 인플루언서를 모델로 기용하고, 상품 시각 정보를 동영상으로 구현해 입어보지 않고도 핏과 사이즈를 짐작할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