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가동민 기자 = 첼시가 입스위치 타운에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첼시는 31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입스위치에 위치한 포트만 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입스위치 타운에 0-2로 패배했다.
홈팀 입스위치 타운은 4-2-3-1 포메이션을 꺼내들었고 델랍, 브로드헤드, 허친슨, 번스, 카유스테, 모르시, 데이비스, 그리브스, 울펜든, 오셰, 월튼이 선발로 나왔다.
이에 맞선 원정팀 첼시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고 잭슨, 펠릭스, 팔머, 마두에케, 카이세도, 엔조, 쿠쿠렐라, 콜윌, 아다라비오요, 디사시, 요르겐센이 선발 출장했다.
입스위치 타운이 결정적인 기회를 잡았다. 전반 10분 델랍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골키퍼에 걸려 넘어졌고 주심이 페널티킥을 선언헀다. 델랍이 키커로 나섰고 골망을 흔들었다.
첼시가 아쉬움을 삼켰다. 전반 24분 마두에케의 패스를 받은 팔머가 우측면에서 왼발 크로스를 올렸다. 펠릭스가 쇄도하면서 득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면서 득점이 취소됐다.
첼시가 입스위티 타운의 골문을 두드렸다. 전반 추가시간 1분 펠릭스의 패스를 받은 팔머가 왼발 슈팅을 시도했다. 팔머의 슈팅은 골키퍼가 선방했다. 전반은 첼시가 0-1로 뒤진 채 종료됐다.
후반에 들어와 첼시가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었다. 후반 2분 엔조가 페널티 박스 우측 지역에서 크로스를 올렸고 펠릭스가 머리에 맞췄다. 펠릭스의 헤더는 골문으로 향했지만 수비가 머리로 걷어냈다.
입스위치 타운이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8분 델랍이 디사시의 패스를 끊어내고 공격을 전개했다. 델랍의 패스를 받은 허친슨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공을 지켜내며 왼발 슈팅으로 골키퍼를 뚫어냈다.
첼시가 땅을 쳤다. 후반 31분 엔조가 수비 사이로 절묘한 패스를 넣어줬고 잭슨이 수비 뒷공간을 허물었다. 잭슨이 골키퍼와 1대1 상황을 맞이했고 마무리했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결국 경기는 첼시의 0-2 패배로 막을 내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