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아폴로 테크놀로지가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나 혼자 만렙 삼국’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나 혼자 만렙 삼국’은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위험한 삼국 이세계로 떨어진 사건으로부터 시작된다. 중상을 입고 죽기 직전인 상황에서 만렙의 힘을 얻어 기적적인 회복력을 발휘하고 놀라운 능력을 각성하게 된다. 이 능력을 바탕으로 삼국에서 환상적인 모험과 여정을 즐길 수 있다.
독특한 개성과 고유의 특성을 가진 수백 이상의 유명 삼국 무장들을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수집하고 육성하여 나만의 팀을 구성, 6대6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무장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역사의 위기를 극복하고 이세계의 정점을 향해 나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 혼자 만렙 삼국’ 사전예약자에게는 1만 회 뽑기, 모든 무장 및 보물을 100% 지급하며,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억 다이아를 나눠서 분배한다. 또 삼성 갤럭시 Z폴드6, 플레이스테이션 5, 맥북 프로 등 다양한 실물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목표 10만, 20만, 50만, 70만, 100만 명에 도달할 때마다 실물 경품과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나 혼자 만렙 삼국’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나 혼자 만렙 삼국’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식 라운지를 팔로우 시 한우 세트를 추첨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