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투자 유치 '디자드', 프메와 아수라장으로 크라우드펀딩

100억 투자 유치 '디자드', 프메와 아수라장으로 크라우드펀딩

게임와이 2024-12-30 17:55:46 신고

3줄요약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대표 김기석)'가 게임 스튜디오 '디자드(대표 김동현)'의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디자드는 코나벤처파트너스, NetEase,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누적 100억 원 규모의 시드 및 Pre-A 투자를 유치한바 있다. 회사는 1월 6일 20시 온라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Zoom을 통한 온라인 설명회는 사업설명과 실시간 질의응답 형태로 진행된다. 

크라우디 관계자는 "디자드는 서브컬처 게임 관련 업계를 주시하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이번 펀딩이 디자드와 게이머들이 함께 성장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안정적인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추가 자금 확보는 물론, 디자드의 게임 철학에 공감하고, 개발 중인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가진 게이머들을 핵심 투자자이자 든든한 우군으로 확보하기 위해 진행된다.

디자드는 NCSOFT에서 10년간 리니지2M, 리니지 이터널 등 굵직한 프로젝트의 게임기획을 담당했던 김동현 대표를 필두로, NCSOFT 디렉터급 핵심 인력 3인과 다년간 호흡을 맞춘 시니어-리드급 개발자들로 구성된  개발 스튜디오다.

NCSOFT에서 10년간 리니지2M, 리니지 이터널 등 굵직한 프로젝트의 게임기획을 담당했던 김동현 대표
NCSOFT에서 10년간 리니지2M, 리니지 이터널 등 굵직한 프로젝트의 게임기획을 담당했던 김동현 대표

 

현재 디자드는 명작의 귀환 '프린세스메이커:COR(카렌)'과 액션 배틀로얄 '아수라장'을 개발 중이다. '프린세스메이커:COR(카렌)'은 시대를 풍미한 명작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를 계승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원작 고유의 감성에 현대적인 게임 트렌드를 절묘하게 접목하여, 기존 팬층은 물론 새로운 게이머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디자드는 텀블벅 크라우드펀딩에서 목표액을 훌쩍 뛰어넘는 약 3.5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아수라장'은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여 폭넓은 유저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1,800여 개의 데모 게임 중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4위'를 기록했다. 

디자드 아수라장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