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군포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화와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5년 제1차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지원 및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2025년 제1차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이차보전 지원사업은 연 300억원 규모로 관내 중소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업체당 최장 3년, 3억원 이내 운전자금 및 이차보전율 2.0%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내년에는 이차보전율 0.5% 우대지원 대상에 청년기업이 추가된다.
지원 대상은 군포시 소재 중소제조기업이며, 지원신청일 기준 군포시 관내 사업자 등록 및 공장등록을 필한 제조업체로서 기업 건실도와 성장 가능성,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평가해 선정하며, 최근 2년 이내 육성자금 미지원 기업은 우대가점을 받을 수 있다.
1차 신청은 1월 16일까지 접수하며, 군포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새소식 코너 또는 군포시 기업포털에 접속하여 ‘기업지원-지원소식’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031-390-5631, 5650) 및 관내 지점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 ‘설맞이 군포愛머니 소비지원금 지급’이벤트
이번 소비지원금 정책은 군포시와 지역화폐 운영대행사 코나아이(주)가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민생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군포시와 지역화폐 운영대행사 코나아이(주)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월 6일부터 군포愛머니 카드로 결제하는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사용자들에게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소비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군포愛머니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 형태로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지급된다. 지급된 캐시백은 다음 결제 시 자동으로 우선 사용되며 지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소멸된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