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후아유·피죤·레고그룹

[오늘의 장바구니] 후아유·피죤·레고그룹

프라임경제 2024-12-30 14:35:2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30일 공개했다. 협업 컬렉션은 오는 1월3일부터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월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후아유가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후드, 모자, 가방, 키링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특히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와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스티브'에 <오징어 게임>의 유니폼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극중 핑크가드의 분홍색 유니폼, 참가자의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다양한 모습의 스티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56' '○,△,□' 등 시리즈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2000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탄생한 후아유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는 미국 요세미티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다. 브랜드의 상징적 캐릭터인 '스티브'는 요세미티에서 온 그리즐리 베어로, 스포츠를 사랑하고 모험을 즐기는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콘셉트를 가졌다.

피죤이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정식 출시를 앞두고 쿠팡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 피죤
피죤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쿠팡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7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프레시데이'는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를 구현한 제품으로 실내 건조에 특화됐다. 한국의류시험원 테스트 결과 탈취력 99%를 인정받아 쉽게 빠지지 않는 새집, 새 옷 냄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묻어나는 잡냄새, 음식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피죤에서 판매 중인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을 4배 강화한 초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사용량의 1/4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옷감 케어 효과 역시 오래 지속돼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가 옷감에 묻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색소를 비롯해 메틸파라벤, CMIT, BIT와 같은 보존제 9종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와 호흡기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1700mL, 1L, 4L 총 3가지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식물 테마의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를 정식 론칭하고 성인 팬 공략 강화에 나선다.

지난 2021년 '보태니컬 컬렉션'이라는 명칭으로 첫 선을 보인 식물 테마 레고 세트는 창의성과 휴식을 결합한 독창적인 매력으로 출시 직후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레고 브릭으로 실제처럼 정교한 식물과 꽃을 만드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특히 마음의 안정을 찾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성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레고그룹은 식물 테마 제품군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보태니컬 컬렉션을 독립적인 '레고 보태니컬(LEGO Botanicals)' 시리즈로 정식 론칭한다. 기존 제품들은 이번 시리즈로 재편되며 2025년부터는 기존 제품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모두 새로운 전용 로고가 사용될 예정이다.

레고그룹은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2025년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자유롭게 완성하는 풍성한 꽃다발과 꽃꽂이 세트부터 장식용 화분까지 다양한 식물 취향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핑크 꽃다발(10342)'은 장미, 난초, 달리아 등 분홍색 계열 레고 꽃 15송이를 마음껏 조합하고 줄기 높이를 조절해 하나뿐인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동백, 모란, 수국, 백합 등 14가지 레고 꽃과 흰색 화병으로 구성된 '꽃꽂이(10345)'는 핀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꽃송이를 분리, 재배치하고 다른 레고 보태니컬 제품과 조합해 특별한 센터피스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식물 테마의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를 정식 론칭한다. © 레고그룹

'미니 난초(10343)'와 '행운의 대나무(10344)'는 사군자를 소재로 한 제품이다. 식물과 화분, 나무 색상의 받침대가 함께 구성돼 있어 완성품을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나 편하게 전시할 수 있다.

'레고 보태니컬' 신제품 4종은 2025년 1월1일 '꽃꽂이(10345)'를 제외한 3종이 먼저 출시되며 '꽃꽂이(10345)'는 2월1일 출시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