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2025년 을사년을 빛낼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이 전해졌다.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는 시즌 투표인 '2025년이 기대되는 뱀띠스타'의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 투표는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위를 차지한 스타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6호선 합정역 전광판에 1위 스타의 광고가 15일간 노출되며 포털 검색이 가능한 기사 발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는 팬덤의 열정과 지지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
이번 투표 후보로는 라이즈 성찬, 빅뱅 대성, 소녀시대 태연, 에스파 윈터, 르세라핌 허윤진,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이종석, QWER 히나, 있지 류진, 장민호, 미스김, 전소미, 김민주 등 뱀띠 스타들이 총출동 했다.
특히 각 후보는 국내 최장수 걸그룹 및 보이그룹 멤버 부터 트로트 스타까지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응원하는 스타가 후보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건의사항을 통해 후보 등록 요청도 가능하다.
기프트리는 네이버와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기프트리’를 검색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팬들은 기사 읽기, 광고 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여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 기한 없이 응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