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라이즈 성찬 사진 / 에스파 윈터, 라이즈 인스타그램
이처럼 2025년 을사년을 빛낼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이 전해졌다.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는 시즌 투표인 '2025년이 기대되는 뱀띠스타'의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 투표는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위를 차지한 스타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정역 전광판 광고 사진 / 사진=위키트리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6호선 합정역 전광판에 1위 스타의 광고가 15일간 노출되며 포털 검색이 가능한 기사 발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는 팬덤의 열정과 지지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
기프트리 시즌투표 화면 / 기프트리
이번 투표 후보로는 라이즈 성찬, 빅뱅 대성, 소녀시대 태연, 에스파 윈터, 르세라핌 허윤진,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이종석, QWER 히나, 있지 류진, 장민호, 미스김, 전소미, 김민주 등 뱀띠 스타들이 총출동 했다.
장민호, QWER 히나 사진 / 장민호, QWER 히나 인스타그램
특히 각 후보는 국내 최장수 걸그룹 및 보이그룹 멤버 부터 트로트 스타까지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응원하는 스타가 후보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건의사항을 통해 후보 등록 요청도 가능하다.
기프트리 화면 / 기프트리
기프트리는 네이버와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기프트리’를 검색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팬들은 기사 읽기, 광고 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여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 기한 없이 응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