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정배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서환이 주목 받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이서환은 극 중 정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정배는 '오징어 게임' 시즌1에 등장했던 인물로, 주인공 기훈의 경마장 메이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재등장한 정배는 누리꾼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최고의 감초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서환은 오랜 연기 내공으로 다져진 메소드 연기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
손짓 하나부터 대사 한 줄까지, 허투루 넘기는 법 없이 최선을 다해 연기한다는 그의 노력에 보답하듯 시청자들의 연기 호평이 이어졌다.
이서환이 표현해낸 정배는 스쳐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까지도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시키며 많은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2004년 뮤지컬 '노틀담의 꼽추'로 데뷔한 이서환은 드라마 '인간실격', '악마판사' 등과 더불어 영화 '핸섬가이즈', '소년들', '콘크리트 유토피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뮤지컬부터 드라마, 영화, 노래까지 다방면에서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서환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서환이 출연하는 '오징어 게임2'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7일간 국가애도기간…MBC 연예대상 취소→오늘(30일) 연기대상 어쩌나
- 2위 김영아, 두번째 이혼…일본인 재력가와 파경
- 3위 정유미 웨딩드레스 무슨 일…'사외다', 충격 속 종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