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은 오는 1월 3일부터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후드, 모자, 가방, 키링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와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스티브'에 '오징어 게임'의 유니폼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극중 핑크가드의 분홍색 유니폼, 참가자의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다양한 모습의 스티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56', '○,△,□' 등 시리즈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2000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탄생한 후아유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는 미국 요세미티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다. 브랜드의 상징적 캐릭터인 '스티브'는 요세미티에서 온 그리즐리 베어로, 스포츠를 사랑하고 모험을 즐기는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콘셉트를 가졌다.
한편, 후아유 X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컬렉션은 후아유의 베트남 공식 홈페이지에도 동시에 출시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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