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모공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 '본셉 레티날 콜라겐' 3종을 출시하며 쿠팡에 입점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일간 쿠팡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셉 레티날 콜라겐 라인은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 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투스텝 마스크 시트,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제품은 리포좀 공법을 통해 안정화된 고농축 레티날-콜라겐을 적용하여 모공 타이트닝, 피부 탄력 증진,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레티날은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작용하는 대표적인 탄력 및 주름 개선 성분으로, 저분자 콜라겐과의 시너지 효과로 제품의 효능과 흡수력이 더욱 높아졌다.
세 제품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임상 시험 결과 2주간 병용 사용 시 모공 개선과 피부 치밀도 향상 등의 효과가 확인되었다. 특히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 샷 앰플은 0.5% 고용량의 레티날-콜라겐을 미세한 스피큘 입자로 코팅하여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며,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의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레티날 콜라겐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앰플과 마스크 시트를 순차적으로 사용하여 심층적인 피부 결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극세사 소재로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수분 증발을 방지한다. 본셉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레티놀 라인에서 레티날 라인으로의 확장을 이루며, 다이소와 쿠팡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레티날 성분의 신제품은 모공 및 주름 개선 기능을 강화하면서도 저자극과 높은 흡수력을 자랑한다"고 말하며, "본셉 브랜드의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2006년 창립 이후 스킨케어와 색조 제품 등 약 2,50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다양한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