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아들 출산한 문가비 "1월 이후 정우성 만난 적 없어" 새로운 입장문 발표 (+내용)

올 3월 아들 출산한 문가비 "1월 이후 정우성 만난 적 없어" 새로운 입장문 발표 (+내용)

살구뉴스 2024-12-29 20:04: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출산한 모델 문가비가 다시 한번 입을 열었습니다.

2024년 12월 28일 문가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와 그 사람을 두고 수많은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사실이 아닌 내용을 담은 허위 기사 또는 당사자를 통하여 사실 여부에 대한 확인조차 거치지 않은 채 무자비하게 박제되는 기사와 댓글들"이라며 "무방비 상태에 놓인 내 아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를 바로잡고자 처음으로 정확한 내 입장을 밝힌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여러 매체를 통해서는 "정우성과 문가비는 서로를 사랑한 적이 없으며, 교제 관계도 아니었다", "두 사람이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이 보도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문가비는 "나와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는 완전히 왜곡됐다"며 관련 루머들을 해명했습니다.

문가비 "정우성과 2023년 말까지 만남...1월 이후 대면 없어"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는 "''교제한 적도 없는 상대 남자와 몇 차례 만남을 가지다 임신을 했고 임신 후 양육비를 목적으로 결혼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한 뒤 합의 없이 출산을 감행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라며 "바로잡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나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부터 설명해야 할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정우성과의 만남 과정에 대해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난 이래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며 좋은 만남을 이어왔고 2023년의 마지막 날까지도 만남은 이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2024년 1월 어느 날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아이 아버지라는 사람과 단 한 차례도 대면한 적이 없으며 나는 그 사람에게 임신을 이유로 결혼이나 그 밖의 어떤 것도 요구한 적이 없다"고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정면 반박했습니다. 

"아이는 두 사람 모두의 선택"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문가비는 "그 사람과의 인연에 최선을 다했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만남 속에 과분한 선물처럼 찾아와 준 아이를 만나기로 한 것은 부모인 두 사람 모두의 선택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그 선택에 뱃속의 아이와 함께 설레고 웃고 행복해하던 순간이 분명 있었는데 단순히 현재 두 사람의 모습이 조금은 다른 관계의 형태라는 이유로 이 아이가 실수이며, 성장해 나가며 불행할 것이라 단정 짓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하며 "이 아이는 실수도, 실수로 인한 결과도 아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 책임지는 당연한 일에 대해 칭찬받으려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손가락질을 받으려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단지 아이의 탄생을 세상이 축복해 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다. 더 이상 나와 아이에 관하여 무리한 억측이나 허위 사실이 유포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3월, 정우성 아들 출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문가비는 지난 11월 개인 계정을 통해 올해 3월 아들을 출산했음을 알렸습니다. 

당시 그는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고 밝혔으나 결혼 여부나 아이 아버지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문가비가 낳은 아들의 아버지가 배우 정우성이라고 밝혀지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문가비 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입장을 발표했으나 논란은 계속됐습니다. . 

정우성, 문가비 출산 후에도 오랜 연인과 교제 중?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정우성은 일반인 여성과의 장기 연애, 양다리 의혹 등에 휘말리며 큰 이미지 타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tvN '프리한 닥터'에 출연한 한 연예 기자는 "사람들이 도덕적으로 정우성을 비난하는 가장 큰 이유가 '어떻게 연인이 있는데 문가비씨와 만나서 임신이 됐느냐'고 비난하지 않느냐"라고 전하며 "지인 A씨에 따르면 정우성은 연인과 잠깐 헤어진 기간에 문가비를 만난 거라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오래된 정우성의 연인도 (문가비가) 임신한 걸 알고 있었다. 외부에서 봤을 때는 '정우성이 두 명을 동시에 만났구나'라고 생각하는데, 이 오래된 연인과는 현재도 교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문가비는 정우성과 교제한 적도 없이 아이를 출산했다는 억측과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