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이 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에게 깜짝 결혼 선물을 약속하며 또 한 번 그의 의리를 빛냈다. 28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연말을 맞아 반가운 얼굴들이 총출동하는 특별한 연말 파티가 펼쳐진다.
"김종민 결혼 축하, 사회는 내가!"
이번 ‘놀면 뭐하니?’에서는 1년 동안 프로그램을 빛낸 김광규, 김석훈, 김종민, 딘딘 등이 함께 모여 유쾌한 연말을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유재석은 김종민의 결혼 소식을 언급하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유재석은 "종민이가 좋은 일이 있었다"라며 그가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전했다. 김종민은 결혼 날짜를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에 유재석은 "(결혼식) 사회는 제가! 수유리 후배잖아"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이번 자리에서 결혼 준비 중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멤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을 통해 김종민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장면은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2023년 최고 시청률 주역 김석훈도 등장"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올해 ‘놀면 뭐하니?’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도 자리를 빛냈다. 그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 초대받은 소감을 전하며 "연기대상도 아니고 연예대상에 초대받을 줄은 몰랐다"고 놀라움을 표현했다.
김석훈은 올해 ‘놀면 뭐하니?’에서 인상 깊은 캐릭터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로그램의 최고 시청률을 견인한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그의 활약은 예능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 연말 파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올해를 뜨겁게 달군 대세 가수가 깜짝 초대 손님으로 등장한다. 유재석은 "요즘 이분의 노래가 곳곳에서 울려 퍼지고 있다"며 반가움을 표했고, 초대 가수는 특별한 무대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