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
27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TOGETHER외국인통장'은 광주은행 입출금통장 첫거래(최근 3개월 기준)인 외국인 거주자를 가입 대상(1인 1계좌)으로 하며, 조건 없이 각종 수수료 면제부터 금리 혜택, 환율우대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우대서비스는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당행 자동화기기(ATM) 현금출금 수수료 면제 ▲입출금내역 자동통지(문자통지) 수수료 면제 ▲외국환 당발송금수수료 면제 및, ▲당발송금 및 외화환전 환율(USD, EUR, JPY 限) 스프레드 50% 우대가 있다.
'TOGETHER외국인통장'은 별도 조건 없이 잔액 구간별로 파킹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상품으로, 500만원 미만 금액에는 연 2.00%, 500만원 이상 금액에는 연 0.01%의 금액 구간별 기본금리를 적용하여 매주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한다.
박문수 광주은행 데이터상품전략부장은 "최근 외국인 금융 시장 확대와 맞춤형 상품 수요 증가에 발맞춰 외국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한국에서 금융생활을 시작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꼭 필요한 우대서비스 혜택을 통해 편리한 금융거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한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신상품은 한국에서 금융 생활을 시작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다양한 꼭 필요한 우대서비스 혜택을 통해을 통한 편리한 금융거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 충족은 물론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한 상품을 개발하여, 다양한 고객에게 힘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이정진 기자 leejj0537@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