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글로벌, 아세안 권역 '고속 성장'...'달바 트립 in Singapore' 성료

달바 글로벌, 아세안 권역 '고속 성장'...'달바 트립 in Singapore' 성료

프라임경제 2024-12-27 11:46:04 신고

3줄요약
© 달바

[프라임경제] 달바(d'Alba)가 지난 12월9일부터 1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브랜드 이벤트 '달바 트립 in Singapore'를 성황리에 마쳤다.

달바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미국 등 뷰티 선진국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아세안 권역 또한 전년 대비 420%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세안 권역의 큰 성장 기세에 이은 것으로 싱가포르의 풍부한 역사와 아름다운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5성급 호텔 포트캐닝(FortCanning)과 함께 개최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11월 성공적으로 개최한 '달바 트립 인 밀라노'에 이은 두번째 행사다.

국내 및 아세안권역의 셀럽, 인플루언서, 프레스 등 약 140여 명의 게스트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 이번 달바 트립은 특히, 국내아티스트 '산다라박'과 '효민', 베트남 앰배서더 '차우 부이(Châu Bùi)'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함께한 아름다운 광채 피부와 감각적인 룩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참석한 이들은 달바의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호텔에 머무르며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인비건 미스트 세럼과 선크림 뿐만 아니라 신제품 비타 라인을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반성연 달바 글로벌 대표는 "글로벌 성장에 힘입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 5성급 호텔에서 행사를개최하게 됐다. 달바를 애정해주시는 각국의 아세안 게스트 분들이 깊게 달바를 경험하시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전 세계를 무대로 소비자 분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