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국내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한국 활동 소식!
블랙핑크
4명의 멤버가 각자의 자리에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블랙핑크가 2025년, 단체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활동 시기는 알려진 바 없지만,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대규모 글로벌 투어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죠. 멤버 지수, 로제도 ‘네 명이 함께하는 무대가 기대된다’라며 그룹 활동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BTS
멤버들의 군 복무로 2023년부터 활동을 중단했던 BTS. 2025년 하반기에는 멤버 전원이 팬들 곁으로 돌아옵니다. 이미 군 복무를 마친 진, 제이홉은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아직 복무 중인 멤버들도 ‘모두 함께 무대에 서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 팬들을 다시 만날 생각에 설렌다’고 전하며 내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콜드플레이
콜드플레이가 8년 만에 다시 한번 한국을 찾습니다. 이번 공연도 2017년 ‘A Head Full of Dreams’ 월드 투어로 한국을 찾았을 당시처럼 순식간에 티켓이 매진 되었는데요. 콜드플레이는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듯 총 4회였던 공연 회차를 2회 추가하면서 총 6회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죠.
오아시스
브릿팝의 전설 오아시스가 드디어 한국을 찾습니다. 2009년 갤러거 형제간의 불화로 인해 해체했던 오아시스가 16년 만에 함께 월드 투어에 나서는 것인데요. 그들의 재결합을 오랜 시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죠.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