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올해 최고 화제작 ‘흑백요리사’가 방영한 지 석 달이 넘었지만 여전히 그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와 콜라보 제품 출시부터 오프라인 행사 진행까지 다방면으로 협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쿠킹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음식물처리기 업계 최고와 요식업계 최고의 만남을 통해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로열티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지난 14일 라퀴진 한남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기존 스마트카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이 참석해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직접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권성준 셰프가 흑백요리사에서 화제를 모았던 ‘만테까레’ 노하우와 함께 특별 레시피를 소개하며 요리 시연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레시피를 받아 적고 사진이나 영상을 찍는 등 열정적인 자세로 쿠킹 클래스에 임했다.
-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메뉴는 연말 홈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요리인 ‘송아지 갈비찜과 샤프론 리조또’ 그리고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다. 메인 요리인 송아지 갈비찜과 샤프론 리조또는 압력솥에 찐 갈비를 화이트 와인과 샤프론을 넣은 리조또에 얹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열풍을 만들어 낸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답게 간단한 재료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권성준 셰프의 요리 시연에 이어 참가자들도 본격적인 쿠킹 체험을 시작했다. 권성준 셰프는 참가자들을 도와 세심하게 가르쳐주며 요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참가자들이 보여준 열정에 권성준 셰프는 “처음에 우려했던 것과 달리 참가자 분들이 모두 수준급 실력에 열의를 갖고 잘 따라와 주셔서 보람차고 재밌게 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모든 클래스가 종료된 후에 참가자들은 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참가자들은 “스마트카라는 평소에 너무 잘 쓰고 애정하는 브랜드인데 이런 좋은 기회로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까지 참석하게 돼서 좋았다”라며 “권성준 셰프님의 요리 시연부터 직접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뜻깊었다”고 호평했다.
권성준 셰프는 “오늘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요리로 연말과 신년에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해 본 소감으로 “평소 치킨을 즐겨먹는 편인데 처리하기 어려운 치킨 뼈까지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권성준 셰프가 추천한 스마트카라의 ‘블레이드X’는 음식물처리기 최초로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 모드를 적용한 음식물처리기다. 강력모드 사용 시, 기존 음식물처리기로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치킨 뼈나 게 껍데기와 같이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자체 설계한 BLDC 모터를 탑재해 기존 모터 대비 수명, 마찰 소음, 전기 효율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였으며,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이은지 스마트카라 대표는 “스마트카라가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많은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카라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스마트카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 게재할 예정이다. 추가로, 오는 1월 19일까지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