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두고 대형 마트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가운데, 이마트가 선보인 새로운 선물 세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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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이마트는 서울 용산구 남영동 맛집 ‘남영돈’과 협업한 돼지 세트를 준비했다. 세트는 삼겹살, 목심, 항정살, 등심덧살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됐다. 남영돈에서 직접 맛볼 수 있었던 최상의 품질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신선하고 풍미가 깊은 한돈 세트는 가족끼리 고기를 구워 먹는 명절 풍경에 딱 맞는 선택으로 보인다.
부산을 대표하는 한우 맛집 ‘해운대 암소갈비’와의 협업으로 한우 세트도 준비됐다. 프리미엄 한우 부위를 포함한 이 세트는 행사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실속을 챙길 수 있다. 한우는 명절 선물로 늘 인기가 높지만, 특별한 맛집 이름이 더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전남 담양 전통 맛집 ‘덕인관’과 협업한 떡갈비 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덕인관의 오랜 전통과 정성이 담긴 떡갈비를 담아낸 이 세트 역시 제휴 카드 결제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 부담도 덜었다.
이마트는 조선호텔과 협업을 통해 설 연휴 선물 세트 품격을 한층 높이기도 했다. 조선호텔 축산물 세트는 이미 2022년 출시 이후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프리미엄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조화를 이룬 이 제품은 이번 설을 맞아 물량을 전년 대비 20% 증대했다. 명절 선물 세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이마트 의지가 엿보인다.
유명 식당 및 브랜드 협업 이마트 설 선물 세트. / 이마트 제공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이마트는 유명 식당 및 브랜드와의 콜라보 세트를 통해 명절 선물에 특별한 가치와 의미를 더했다"며 "품질과 가격은 기본이고 차별화 스토리까지 갖춰 고객분들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마트 협업 선물 세트는 단순한 소비재를 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기억을 선물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명절마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며,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맛집과 협업이라는 차별화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설 선물 품격을 한층 높였다. 실속과 품질, 그리고 특별함까지 모두 담아낸 이마트의 이번 선물 세트는 명절 쇼핑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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