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면 저 지금 너무.." 결국 역대급 적자 터졌다는 '이나은 옹호' 곽튜브 충격적인 현재 상황 (+회사 공개)

"솔직히 말하면 저 지금 너무.." 결국 역대급 적자 터졌다는 '이나은 옹호' 곽튜브 충격적인 현재 상황 (+회사 공개)

뉴스클립 2024-12-24 23:52:08 신고

3줄요약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위태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곽튜브의 유튜브 채널에는 '위태로운 스타트업 CEO의 연말 보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곽튜브는 영상과 함께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시고 내일의 연휴도 따뜻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곽튜브, 회사 근황 공개.. "큰 적자, 크리에이터 합류 보류까지"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는 "직원이 3명 있는 회사다. 솔직히 말하면 회사 상태가 안 좋다. 회사를 너무 방치해놨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크리에이터들의 이름이 쓰인 곳에서 "한 명 더 있었는데 누구를 케어할 정신이 없어서 그분께는 죄송하다고 하고 보류를 해놨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곽튜브는 "곽컴퍼니, 큰 적자다. 적자이긴 하지만 배부른 소리라고 생각하는 게 상반기에는 돈을 많이 벌어서 회사는 유지되고 있다"라고 알렸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이후 곽튜브는 자리에 앉아 마음을 다잡았다. 그는 "타지키스탄 가서 느꼈다. 2025년에는 하고 싶은 걸 하려고 한다. 달라진 행보를 보여드리겠다"라며 "우즈베키스탄에 별장을 지으려고 한다. 확정은 아니다. 쉬운 일이 아니지 않느냐"라고 새로운 일정을 공유해, 기대감을 안겼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으로 사과

앞서 지난 9월, 곽튜브는 학교폭력 가해 및 그룹 내 멤버 괴롭힘 가해 의혹에 휩싸였던 이나은과 함께한 영상을 올렸다가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곽튜브는 이나은에게 "학폭 이야기만 나오면 예민했다. 가해자라고 해서 널 차단했는데 아니라는 기사를 보고 풀었다. 오해받는 사람한테 피해 주는 것 같았다"라고 했다. 이에 이나은은 "진짜 나를 오해하고 차단했다는 게, 그런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게 속상하고 슬펐다"라고 털어놨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곽튜브의 발언이 경솔하며 이나은의 이미지 세탁을 도왔다고 지적했다. 결국 곽튜브는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두 차례의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는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놓쳤던 부분들이 있었다. 제 개인적인 감정이 모두의 입장이 되지 않도록 깊이 생각하겠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