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 실적과 등급 확인하고 선물 받자!

CJ ONE 포인트 실적과 등급 확인하고 선물 받자!

데일리 포스트 2024-12-24 15:44:26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한 해 동안 CJ ONE을 사랑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혜택을 통해 멤버십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3,000만 명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2024 웰컴 2025’ 연말 결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CJ ONE 적립·사용 실적과 2025년 회원 등급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링크를 공유 받은 친구가 참여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CJ ONE 제휴 브랜드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1.8만 개, 동대문엽기떡볶이 할인권, 이마트24 할인권 각 8천 개 등 다양한 경품을 3만 4천 명의 회원에게 제공한다.   

CJ ONE은 올해 포인트 적립 및 제휴 브랜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2025년 회원 등급을 선정한다. 연간 구매 금액이 90만 원 이상 200만 원 미만인 경우 VIP 회원,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VVIP 회원으로 선정된다. VIP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CJ ONE 주요 제휴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25년 등급 확인은 물론 2024년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한 제휴 브랜드 Top 3, CJ ONE 제휴처에서의 누적 구매 횟수와 사용 금액도 함께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자신이 전체 회원 회원 중 상위 몇 퍼센트에 속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CJ ONE 회원들의 구매가 많았던 제휴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이었다. 특히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진행된 3월, 6월, 9월에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집중됐다.

올해 9월 포인트 제휴를 시작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MZ 회원들의 인기에 힘입어 누적 구매 Top 10브랜드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회원 활동 데이터를 보면 VIP 회원은 일반 회원 보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 규모가 8.3배 높았다. 또한 20대~40대 회원이 전체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의 83%를 차지했으며, 여성 회원은 남성 회원보다 약 5.3배 더 많은 포인트를 활용했다.

‘땡큐 2024, 웰컴 2025’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메인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