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와 싸이커스(xikers)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에이티즈와 싸이커스의 '2024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올해 크리스마스도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와 함께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에이티니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고 싶다. 이번 겨울도 따뜻하게 함께 보내자"라며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인사를 건넸다.
또한 "에이티니를 위해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즐겁게 보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연말에 함께 할 날들도 기대가 된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함께 보내자. 사랑한다"라며 2024년 마지막까지 팬들을 위한 활동으로 풍성하게 채울 것을 예고했다.
이어 캐럴을 부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 싸이커스는 "로디(공식 팬덤명)와 함께하는 두 번째 크리스마스다. 올해도 로디와 함께할 생각에 너무 설렌다. 함께한 추억들이 흰 눈처럼 소복이 쌓여 포근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들은 다양한 언어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며 세계 곳곳에 있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