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유세윤 “DM에서 ‘지푸라기’ 단어 등장하면, 마지막에 ‘계좌번호’로 끝나” 생생 후기

‘선넘패’ 유세윤 “DM에서 ‘지푸라기’ 단어 등장하면, 마지막에 ‘계좌번호’로 끝나” 생생 후기

더포스트 2024-12-24 11:53:00 신고

3줄요약

“‘지푸라기’로 시작해‘계좌번호’로 끝나…”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MC유세윤이‘SNS잘알’의 현실감 가득한DM후기를 설명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26일(목)저녁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5회에서는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가 스튜디오MC로 자리한 가운데,캐나다 패밀리 구승본X질리안,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베트남 패밀리 이헌기X릴리가 등장해 각국의‘연말 일상’을 공개한다.더불어 호주 대표 샘 해밍턴,미국 대표 크리스,네팔 대표 수잔이 게스트로 함께 하며 물샐 틈 없는‘티키타카 토크’를 펼쳐 재미를 더한다.

이날‘캐나다 패밀리’구승본X질리안은 캐나다 서부 도시 캘거리에서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처음 인사를 나눈다.구승본은“질리안이1년 동안 한국을 여행하던 시절,내SNS알고리즘에 갑자기 떴다”며, “질리안을 궁금하게 만들기 위해‘Hi’라는DM을 보내고 반응을 기다렸다”고 첫 만남 스토리를 전한다.이에 유세윤은“그 정도면 거의 스팸(?)수준 아니냐?”며 반문한 뒤, “스팸DM에서는‘지푸라기’라는 단어가 꼭 등장하는데,마지막에는 항상‘계좌번호’로 끝나더라”는 설명을 곁들여 출연진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직후 안정환은“그래도 내SNS알고리즘에 뜰 정도면 운명 아니에요?”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포장해보는데,유세윤은“운명 맞다”면서도, “아마 비슷한 분들을 계속 검색하시지 않았을까…”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이어“아이고,승본 씨 미안합니다~”라고 빠르게 사과해 현장을 수습한다.쿨하게 웃은 질리안은“메시지를 보고 프로필을 확인했는데,얼굴이 귀여워서 바로 팔로우했다”며 구승본과의 결혼스토리를 들려줘 출연진들의 박수를 받는다.

잠시 후,구승본X질리안은“캐나다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에 진심이라,캐나다 가족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보내는 법을 소개하겠다”며 로키산맥으로 떠난다. 1년에8개월 이상 눈이 내린다는‘겨울 왕국’캘거리에서,이들은 로키산맥에서 직접 나무를 베어와 트리를 장만한 뒤,집 지붕으로 올라가 끝없는‘전구 장식’을 시작한다.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내내 구승본의 땀과 숨이 폭발하는‘야생 라이프’가 이어진 가운데,이들의 크리스마스 준비 과정과 결과는 어떨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구승본X질리안 가족의 캐나다 연말 라이프를 비롯해,네팔 패밀리 아시스X김나희가 네팔에서 두 번째로 큰 명절인 티하르를 맞아 무려5일 동안 축제를 즐기는 과정,베트남 패밀리 이헌기X릴리가 소개하는 호치민의4만4천 세대 대단지 아파트 전경은26이(목)저녁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