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이' 신유빈, 또 1억원 기부...이걸 다 기부했다고? 끝없는 선행에 모두 '감동'

'삐약이' 신유빈, 또 1억원 기부...이걸 다 기부했다고? 끝없는 선행에 모두 '감동'

살구뉴스 2024-12-24 11:10:1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 탁구의 간판 신유빈(20·대한항공)이 또 한 번 따뜻한 선행을 실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삐약이' 신유빈, 또 1억원 기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신유빈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해달라"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은 신한금융그룹의 성금 전달식과 함께 진행됐으며, 신한금융그룹의 진옥동 회장이 신유빈의 기부금 전달식에도 함께했습니다. 

진 회장의 주선으로 이번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에 동참한 신유빈은 "우리 모두의 일상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작지만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꾸준히 이어온 선행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신유빈은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신유빈은 생애 첫 월급으로 보육원 아이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한 것을 시작으로, 초등탁구연맹에 초등학생 선수들의 해외 전지훈련비와 경기력 향상금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한국여성탁구연맹에 후원금과 탁구 용품을 기부했으며, 부산광역시 탁구협회에는 유소년 탁구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이외에도 월드비전을 통해 생리 빈곤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위생키트를 지원하고, 제주도 내 한 부모 및 다문화 가정 청소년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습니다.

선수의 고향인 수원시에는 독거노인을 위한 노인맞춤 돌봄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아주대병원과 성빈센트병원에는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위한 의료비를 후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과 주위 이웃을 위해 햅쌀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린데 대단하다 칭찬받아 바땅합니다", "광고찍어서 다 기부하는 거 같냐ㅠㅠ 챙기면서 기부해ㅠㅠ", "흥해라 신유빈~", "1억 정말 큰 돈인데 정말 대단하다", "가족들도 대단하네,, 친인척 도와달라는 사람 많을 텐데"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