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의 '2024 KBS 연예대상' 시상식 불참 이유가 화제다.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24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의 진행은 배우 이준, 가수 이영지, 이찬원이 맡았다.
박명수, 'KBS 연예대상' 불참.. "오늘 데이식스 콘서트 갔다"
'올해의 DJ상'은 '이각경의 해피타임 4시'의 이각경 아나운서와 '조정식의 FM 대행진'의 조정석 아나운서에게 돌아갔다.
이영지는 수상 소감을 들은 후 "매주 혹은 매일 해야 하는 일이라서 어지간히 부지런하지 않으면 하기 힘들다"라며 두 수상자에게 박수를 보냈다. 이어 이영지는 2015년부터 KBS 쿨FM에서 '라디오쇼'의 진행을 맡고 있는 박명수를 언급하며 "박명수 선배님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노린다고 말씀하고 다니신다던데 오늘 안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에게 "혹시 (유)재석 선배님, (박)명수 선배님 왜 안 오셨는지 알고 계신 거 있냐"라고 직접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박명수 씨 오늘 콘서트 가셨다고 한다. 데이식스 콘서트 보러 가셨다고. 그런 곳에 가서 열기를 느끼는 것도 좋다. 저도 데이식스 너무 좋아한다"라고 박명수의 불참 사유를 알려,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데이식스 콘서트에 가느라 시상식에 불참했다는 박명수의 소식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데이식스 콘서트 가셨구나ㅋㅋㅋ", "콘서트 좋죠", "명수옹 바쁘네요", "시상식 불참 사유가 콘서트 관람ㅋㅋㅋ" 등의 호응을 보냈다.
박명수 "데이식스 콘서트, 너무 좋은 시간"
23일, 박명수는 데이식스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직접 전했다. 그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진행 중, "지팍, 데이식스 콘서트 즐거우셨냐. 표정 없이 즐기시는 영상 잘 봤다"라는 한 청취자의 댓글을 읽었다.
박명수는 "오랜만에 밴드 데이식스 공연을 봤는데 재밌었다"라며 "일단 반 이상이 모르는 노래지만 알려고 노력했고 아는 노래가 나왔을 땐 따라 부르며 즐겼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했다. 이어 "젊은 MZ 밴드 대표라고 할 수 있는 데이식스 공연을 보면서 나도 많이 배웠다. 요즘 트렌드를 읽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