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수익금 1억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연말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2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 ‘노필터 수익금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올 한해도 이제 다 끝나간다. 올 한해 행복하게 잘 보내셨나요?”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저희 노필터TV 구독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과 지지가 있었기 때문에 정말 한 해 동안 열심히 꾸려왔던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특히 김나영은 “여러분들의 사랑을 아름답게 흘려 보내야 되지 않겠냐”며 “이번에 저희 ‘노필터 TV’ 수익금 1억 원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그는 “기부는 저희 구독자 여러분들이 해 주신 거다. 남은 한 해 정말 따뜻하게 잘 보내시라”고 덧붙이며 기부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나영은 2017년 ‘노필터 TV’를 개설하며 유튜버 활동을 시작했다. 요리, 여행,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약 8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비연예인과 결혼하여 두 아들을 두었으나 2019년 이혼했다. 이후 2021년 11월부터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