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2. 본격적인 시리즈 공개에 앞서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들이 하나둘씩 공개되고 있는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말본 골프, 로우로우 등 18개 브랜드와 함께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는데요.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는 참가자 등록 포토 부스, ‘영희’ 대형 조형물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죠.
푸마
오징어 게임의 참가자들은 모두 동일한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푸마는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벨루어 소재로 만든 트랙 재킷과 팬츠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시리즈를 상징하는 계단 그래픽이 은은하게 프린트되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함께 스타일링하면 좋을 스니커즈와 후디, 티셔츠, 모자, 가방도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네요.
버거킹
버거킹은 청담점 매장 전체를 오징어 게임 시즌2로 물들였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도형 기호를 형상화한 감자 크로켓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이를 기념해 해당 메뉴가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자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펼쳐지기도 합니다. 매일 456만 원 상당의 골드바 당첨자가 탄생하는 이벤트로 마치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 참가하고 있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조니워커 블랙
위스키에도 오징어 게임 열풍은 유효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이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 것이죠. 보틀 하단에 새겨진 신사는 참가자들이 착용하고 있는 그린 컬러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고 있고 라벨 또한 그린 컬러로 변경되었습니다. 라벨에는 1부터 456까지 고유의 번호가 새겨져 있어 콜렉팅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