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을 맞아 티켓팅 이벤트 ‘아웃백 씨어터’(Outback Theatre)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씨어터’는 국내 최초로 실제 예매 방식을 적용한 독창적인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 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20초 분량의 아웃백 겨울 캠페인 TVC 영상을 시청하면 예매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예매 성공 고객에게는 좌석 등급에 따라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VIP석(5명) 20만 원 ▲R석(15명) 10만 원 ▲S석(25명) 5만 원 ▲A석(100명) 3만 원 ▲B석(300명) 1만 원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며, 총 445석이 모두 매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전 좌석 매진으로 인해 예매에 실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감사의 의미로 아웃백 '시그니처 핫 초콜릿'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예매 성공한 고객 중 무작위로 총 100명을 선정해 아웃백과 하겐다즈가 협업한 ‘웜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지정된 아웃백 매장(용산아이파크몰점, 강남점, 노원점, 센트럴시티점, 목동점)에서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예매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티켓팅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스타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웃백 공식 계정을 태그해 예매 참여 인증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샤롯데 관람권(1인 2매) ▲아웃백 니트 키링 DIY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