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과 박나래는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연을 맺었다. 이 둘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졌는데, 이름을 알린 후 방송에 같이 나오는 일이 적어지며 불화설이 생겼다. 하지만, 박나래와 장도연은 합장까지 얘기가 됐을 정도로 여전히 찐친사이! 박나래 유튜브에 출연한 장도연은 “나래 주변에 친구들이 진짜 많지만, 몇 명이 됐건 마지막까지 옆에 있는 건 나”라고 밝히며 감동을 더했다.
박명수 & 김영철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개그맨 김영철 내가 되게 싫어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그 후 둘 사이 관계에 대한 논란이 커졌다고! 이에 박명수는 “너무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 동료라 반어법으로 말한 것이며, 진짜 싫어하면 언급도 안 한다.”며 빠른 해명을 했다. 이후 김영철에게 “내 흉내를 내줘서 고맙고, 영철씨가 본인의 라디오에서 바보에게 바보가를 틀어줬지만, 나는 영철씨의 노래를 틀 계획이 없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더했다.
베이비복스
인스타그램 @eundung81
2006년 활동 중단 이후, 막내로 뒤늦게 합류한 윤은혜를 왕따 시켰다는 내용이 퍼지며 논란에 휩싸인 베이비복스. 그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윤은혜를 제외한 멤버들만 출연해 논란이 재점화되기도! 이에 베이비복스 멤버들은 우연의 일치일 뿐 여전히 사이가 좋다며 해명했지만, 믿지 않는 분위기였다. 그랬던 베이비복스가 5명 완전체로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불화 루머를 완전 종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