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컬리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의 누적 방문객이 3만여 명을 기록하며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는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개 F&B 브랜드가 참여했다. 첫회 대비 규모는 2배 가까이 늘어났다. 미식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축제로 발돋움했다는 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장으로 컬리푸드페스타를 적극 활용한 브랜드도 있었다. ‘CJ제일제당’은 왕교자, 붕어빵, 츄러스 등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일맞게컬리’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했다. ‘바프는 출시 예정인 팝콘 3종을, ‘조선호텔김치’는 로메인 김치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오프라인에서 경험한 상품을 온라인QR을 통해 컬리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획전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총 28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고객이 미식으로 하나되는 축제의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 했다”며 “컬리푸드페스타만의 정체성을 보다 확고하게 만든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