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한 '2024 소공인 성과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제조산업의 뿌리 역할을 담당해 온 소상공인 유공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 소공인 및 유공자 표창 △우수성과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은 '패션메이커허브' 입점 창업기업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패션 분야 소상공인과의 상생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요 지원 내용은 시제품 및 샘플 제작비 지원, 전시회 참여 지원, 이랜드몰 입점 기회 제공, 리테일 자사 점포 내 팝업스토어 운영 지원 등이다.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으로부터 공로 감사패도 수여받았다.
이랜드월드는 ‘패션메이커허브’ 소속의 신진 디자이너 육성을 돕고 제품개발을 지원하는 등 의류제조 소공인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랜드리테일은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의 협업으로 동행축제에 적극 참여하고 소상공인 판로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랜드가 보유한 패션·유통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해 패션 분야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며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